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재 싱글 발매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 …가수 화요비 지원사격
[헤럴드생생뉴스] 남성 솔로가수 신재가 화요비의 지원사격을 받은 새로운 싱글 앨범 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동안 드라마 OST 10여편에 참여하며 명품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재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MBC “구가의서”와 SBS “49일”,“무사 백동수”등의 OST을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한류드라마의 현지 방영과 함께 도쿄, 오사카등 에서의 다양한 공연과 쇼케이스로 일본 팬층까지 넓혀가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이 노래 듣고 니가 돌아왔으면’ 은 가수 화요비가 작사, 작곡하고 코러스까지 참여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는 마음을 간절히 표현한 이 곡은 신재만의 감미로우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완성됐다.


또한 보너스 트랙으로 “구가의 서”에 테마곡으로 삽입되어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의 사랑비가 되어줄래’와 SBS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 러브테마곡인 ‘그런사랑 안해’가 포함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금의 자리에 오기까지 보여줬던 신재만의 열정과 매력을 또 다시 다양한 무대에서 볼 수 있을것이다.”라고 전했다.

화요비와의 호흡만으로도 화재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싱글 앨범은 최근 아이돌 위주의 음악시장에서 만나볼 수 없던 음악성과 트랜드를 겸비한 음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