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방신기 유노윤호 "데뷔 10주년 이벤트? 뭔가 있다는 건 확실"
남성그룹 동방신기가 데뷔 10주년을 앞둔 가운데 "어떤 형태든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유노윤호는는 지난 17일 오후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시 닛산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돔 투어 '타임(TIME)'의 피날레 공연을 마친 뒤 한국 취재진과 만나 "데뷔 10주년에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지만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한국에서 곧 10주년을 맞이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생각이 많다. 회사 측과도 그와 관련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귀띔했다. 이어 "현재까지 확정된 것이 없기 때문에 구체적으로 말하긴 어렵지만, 어떤 형태가 됐든 뭔가가 있을 것은 확실하다"고 말했다.


유노윤호는 또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에는 동방신기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것들도 많을 것이라고 예상 된다"면서 "동방신기는 물론, 스태프들 모두 고민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동방신기는 지난 17, 18일 양일간 닛산 스타디움에서 5대 돔 투어 '타임'의 피날레 공연을 개최, 해외 가수로는 최초로 스타디움에서 단독 공연을 펼쳤다. 이틀 공연을 통해 약 14만 4000명을 동원했으며 이번 투어로는 85만 명의 관객들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다.
요코하마(일본)=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