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어민 발음 익힐 수 있는 온라인 영어회화 강의

‘그레이스 영어’ 영어 스피킹 사이트 런칭, 효과적인 회화 학습법 제시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대학교 4년 동안 영어 공부를 했음에도 외국인과 마주할 때마다 영어에 대한 두려움으로 입을 열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취업을 준비하면서 높은 토익점수를 얻게 되었지만, 정작 회화에서는 자신감이 부족해 업무적으로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직장인들도 많다.


영어회화, 좀 더 간단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지난 12월 29일 오픈한 ‘그레이스 영어’는 오랫동안 영어를 공부했지만 좀처럼 늘지 않는 스피킹 실력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영어 스피킹 전문 인터넷 동영상 강좌 사이트이다. 그레이스 영어에서는 회화에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들도 원어민처럼 자유롭고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데 초점을 맞춘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그레이스 강사는 자신만의 독특한 한글식 발음표기법을 통해 원어민 발음을 쉽게 익히고 교정하며 효율적으로 반복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는 교습법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레이스 영어 수강생인 대기업 임원 A씨는 “주재원 근무 때문에 해외에 체류한 기간이 몇 년 되지만 영어발음이 교정이 안되고 영어의 표현력이 부족해 고민하던 중 그레이스 영어와의 만남 이 후 영어 발음이 놀라울 정도로 좋아지고 원어민과 더욱더 편하게 얘기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 B 씨는 “미국 영어 연수 경험이 있고 외국에서 생활했지만 영어 표현력이 부족해 외국인과의 대화가 불편했다. 하지만 그레이스 영어에서 공부한 이후 영어 발음이 놀라울 정도로 좋아지고 표현력이 좋아져 원어민과 가까워지고 리스닝 역시 매우 늘어 미드와 CNN이 귀에 쏙쏙 잘 들리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그레이스 강사는 “모두가 알고 있는 아주 쉬운 단어만으로도 풍부한 영어표현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 쉬운 단어부터 사용하면서 영어회화의 기초를 다지고 반복적인 패턴 연습을 통해 원어민과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도록 강의하고 있다.”라며 “반복한 패턴이 일상 생활 속 대화에서 저절로 나오게 되어 긴 문장과 본인의 생각을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단계에 이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스 영어는 오픈을 기념해 ‘Level 1 course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레이스 영어의 1단계 강좌를 50% 할인된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단계 강좌를 마치고 before & after 후기 동영상을 보내면 2단계 코스도 50% 할인 받아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부담 없이 그레이스 영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30일 이내에 수강료의 100%를 돌려받을 수 있는 환불제도 실시하고 있다.


학습 문의나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그레이스 영어 홈페이지(www.grace-english.net) 또는 고객센터(070-4680-02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