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도,박세리와 ‘클럽디 꿈나무’ 모집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Value-UP) 전문 플랫폼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대표 최정훈)가 올해 ‘클럽디(CLUBD) 꿈나무’ 사회공헌을 연 3회 실시한다.

클럽디 꿈나무 사회공헌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골프의 재미를 통하여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도전 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경기도 및 충청북도 및 전라북도, 경상남도 각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민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목적이기도 하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교육과 관련한 비용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프로가 사회 공헌에 동참해,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과 골프 레슨 및 게임 등을 통하여 다양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및 KPGA 프로들이 꿈나무들의 코치로 나서 사회공헌을 함께 하며, 국내 단체급식업계 선두 기업인 삼성웰스토리도 사회공헌 취지에 동참해 교육 참가자들에게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

교육 대상은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10명을 선발하게 되며, 기수당 최대 50명, 연간 15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올해 첫 교육 대상인 4기 접수는 오는 3월 2일~3월 30일까지이며, 교육은 4월 29일부터 주2회씩 총 8회로 진행된다.

클럽디 꿈나무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디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www.clubd.com), 클럽디 꿈나무 배너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전화(02-6377-8739/8740/8741)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