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처럼 동계훈련 떠나볼까? 일반인 대상 태국 동계캠프 등장
최완욱 원장이 이끄는 마일스톤 아카데미 오는 12월~내년 3월 태국 로터스밸리 골프장서 훈련캠프 운영
이미지중앙

최완욱 프로가 소속된 마일스톤 골프아카데미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오는 겨울 태국 로터스밸리에 동계 캠프를 연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원리를 이용한 골프 레슨으로 유명한 최완욱 마일스톤 아카데미 대표 프로가 오는 겨울 태국 방콕 인근 로터스밸리 골프장에 전지 훈련 골프 캠프를 마련한다.

인체의 생리에 입각한 스윙의 근본을 강조하는 최 프로가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캠프를 차린 로터스밸리는 파72에 전장 7015야드의 코스로 방남쁘리오 지역의 회원제 명품 코스다. 1998년 남아공의 전설인 게리 플레이어가 설계했다. 2015년 아시아골프어워드를 수상했으며 18홀 전체를 휘감고 도는 워터 해저드가 뛰어난 경관을 연출한다. 로터스밸리 골프장엔 정규 18홀 외에 연습을 위한 별도의 파3 두 개 홀과 파4 홀까지 3개 홀이 아카데미 전용으로 마련되어 있다.

이미지중앙

태국 방콕 인근의 로터스밸리 골프장


마일스톤 골프아카데미는 아마추어 골퍼들을 대상으로 최근 각광받는 아카데미다. 특히 이곳의 레슨 프로그램은 최첨단 장비와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마추어 개개인에 맞는 스윙과 코스 매니지먼트 등 프리미엄 1대 1 레슨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높다. 대표 프로인 최 프로는 운동 생리학 박사 학위까지 가진 27년 경력의 베테랑 골프 교습가다.

동계 캠프에서는 TPI 바디스크린은 물론 프로 선수들이 이용하는 트랙맨으로 골퍼의 스윙과 샷을 분석하고 숏게임과 피트니스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에 의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원포인트레슨부터 9홀 필드레슨과 연습장에서의 레슨을 포함한 3일 프로그램까지 선택 사양도 다양하다. 평일에 이용하려면 경기도 화성 남수원 골프연습장에 위치한 마일스톤골프 아카데미(문의: 010-2755-9099)를 찾으면 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