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데카시스템, 골프존데카로 사명 변경
이미지중앙

골프존데카로 사명을 변경한 데카시스템.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뉴딘홀딩스의 자회사인 데카시스템이 골프존데카로 사명을 변경한다.

지난 4월 골프존뉴딘홀딩스에 인수된 데카시스템은 24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골프존뉴딘그룹과의 시너지를 위해 사명을 변경하기로 의결했다. ‘골프버디(GolfBuddy)’ 브랜드로 국내외 20여 개국에 GPS,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를 수출하는 골프존데카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로서의 이미지를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시장에서 경쟁력을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2003년도에 설립된 골프존데카는 GPS와 첨단 알고리즘을 이용한 휴대용 골프 거리측정 단말기 제조 및 판매가 주사업이다. 또한 지난 15년간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초소형, 저전력 회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골프장 DB 개발 및 인코딩, 골프장 검색 알고리즘 관련 다양한 핵심기술 및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 브랜드 골프버디는 골프 라운딩 시 골프장의 홀과 코스에 대한 거리 정보를 정확히 알려 주는 휴대용 골프 거리측정기로 자체적으로 구축한 전 세계 100여 개국 6만여 골프 코스 정보가 내장되어 있어 국내는 물론 미국과 일본, 유럽 등 거의 모든 나라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그린에서 핀의 위치에 따른 거리 정보를 제공하고 골퍼의 위치에 따른 거리 측정도 가능한 제품이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