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포유, 카이도시리즈 첫 대회 전남오픈 메인스폰서
이미지중앙

KPGA 양휘부 회장(좌)과 올포유 김영국 부사장이 지난 20일 올포유·KPGA 코리안투어 스폰서십 조인식을 마치고 악수하고 있다.[사진=KPGA]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남화영 기자] 골프의류 브랜드인 올포유가 오는 27일부터 열리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투어 카이도시리즈의 첫 메인스폰서가 됐다.

KPGA와 한성에프아이 올포유는 지난 20일 경기도 성남시 KPGA빌딩에서 코리안투어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 올포유는 8개 대회, 총상금 41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골프대회 시리즈 ‘KPGA 코리안투어 카이도 시리즈’ 의 첫 대회인 ‘카이도시리즈 2017 유진그룹/올포유 전남오픈 with 무안CC’ 의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양휘부 KPGA 회장은 “KPGA와 올포유가 상호 지속적인 협력과 존중을 바탕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영국 올포유 부사장은 “올해 144.5억원의 역대 최고 규모 총상금을 확보한 KPGA 코리안투어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고 공헌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포유는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200여 개가 넘는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 외에도 캘러웨이골프어패럴, 레노마(RENOMA)스포츠, 39960KM, 안토니모라토(ANTONY MORATO) 등의 다양한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는 대형 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주요 프로 골프 선수들과 유망주를 후원하며 한국프로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