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신한은행과 가맹점 지원 MOU 체결
이미지중앙

골프존네트웍스 신종성(오른쪽) 대표와 신한은행 서현주 부행장이 10일 골프존파크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파크 골프존네트웍스가 신한은행과 골프존파크 가맹점주 금융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골프존은 10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MOU 체결식을 가져 가맹점주의 영업 활성화와 원활한 금융지원을 모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MOU를 통해 양사는 핵심역량을 연계한 금융서비스 개발, 골프존파크 가맹점주에 대한 금융지원, 상호 잠재고객 확보 및 활용, 신한은행 프랜차이즈 가맹금 예치서비스 활용 등 중점 추진방향을 정해 실행해 나가는데 뜻을 모았다.

골프존네트웍스 신종성 대표이사는 “이번 신한은행과의 MOU는 골프존파크 가맹 점주님들의 사업 및 영업 활성화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향후 가맹점의 영업 환경 및 수익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제휴를 지속 발굴해 가맹 본부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네트웍스는 이달 1일부터 부산광역시 전지역과 경기도 의정부시를 대상으로 ‘골프존파크’라는 브랜드와 골프존의 새로운 골프 시뮬레이터 시스템인 투비전으로 가맹사업 시범운영을 진행하고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