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 온오프라인 아마추어 최강전 개최
이미지중앙

골프존이 스크린과 필드 골프 고수를 위한 아마추어 최강전인 ‘2016 캘러웨이-비발디파크 아마추어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6억원 상당의 시상 규모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골프존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G투어 프로 및 프로 라이선스 소지자는 시상에서 제외된다. 스크린골프 및 필드 합산 방식으로 총 4회의 예선이 열리며 1차 예선은 3월21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 및 리얼 설치 매장에서 진행된다. 예선 회차 별 상위 랭킹 36명, 총 144명은 10월 23~24일 비발디파크CC에서 열리는 챔피언십에 참가하게 된다.

예선 및 챔피언십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풍성한 시상품이 수여된다. 예선의 경우 각 회차 1위에게 백화점 상품권 300만원, 캘러웨이 어패럴 의류 교환권 50만원, 비발디파크CC 평일 그린피 면제권 4매 등 다양한 시상품이 증정된다. 챔피언십은 1위에게 백화점 상품권 500만원, 캘러웨이 어패럴 의류 교환권 100만원, 비발디파크CC 평일 그린피 면제권 4매가 제공된다.

골프존 기획인프라본부 김천광 본부장은 “이번 대회는 스크린과 필드 골프를 복합한 새로운 형태의 대회”라며 “참가자들이 대회를 통해 두 가지 재미를 동시에 느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캘러웨이 어패럴과 비발디파크가 주최하고 전국골프연합회에서 주관하며 스릭슨, 하이트진로, 올포유 등이 협찬한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www.golfzon.com)를 참조하면 된다. [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