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PGA 이태규, 아마추어 대상 골프교실
이미지중앙

17일 대구 포항 지역 아마추어 골프인과 만남을 가진 이태규(오른쪽에서 세번째). (사진=KPGA)


한국프로골프(KPGA)의 코리안투어 선수가 골프 팬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아마추어와 유소년을 위한 KPGA 골프교실’ 이 17일 대구, 포항 지역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2009년 '한중투어 KEB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거둔 대구 출신의 이태규(43)가 참여해 10여명의 아마추어 골프인과 만남을 가졌다. 2003년 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한 이태규는 기복 없는 플레이와 철저한 자기관리로 2013년과 2014년 '보성CC 클래식'에서 각각 공동 5위와 공동 3위에 오르는 등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해 왔다.

이날 자신의 장기인 숏 게임과 퍼트 노하우를 전수하며 큰 호응을 얻은 이태규는 행사 후 "투어 생활을 통해 얻은 경험을 골프 팬과 나눌 수 있어 의미가 깊었고 다음에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KPG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지스윙, 김덕규 타이밍이 후원하는 KPGA 골프교실에 참가를 원하는 단체는 간단한 단체 소개 및 사연을 작성한 후 KPGA 홍보마케팅팀 담당자(zec9@kpgt.com)에게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