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던롭-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캠페인 2016년에도 전개
이미지중앙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www.dunlopkorea.co.kr, 이하 던롭)는 2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ni.kr)와 지난 2년 동안 지속해 온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관련 재협약(사진)을 맺고 오는 2016년에도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것을 밝혔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이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2014년 시작하여 지난 2년 동안 던롭에서 판매하는 볼 전 제품을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여 판매 수익의 일부를 굿네이버스 아동 복지사업에 기부해 왔다. 이 외에도 지난 3월에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제 2회 던롭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연간 세 차례에 걸쳐 임직원 전원이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좋은이웃장애인주간보호센터(센터장 김일용)에서 진행하는 장애우 문화나들이 ‘해피투게더’ 봉사활동에 참가하는 등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인 자선 활동을 펼쳤다.

이번 재협약으로 던롭은 오는 2016년에도 모든 볼 제품(젝시오·스릭슨·DDH 등)을 착한 소비GOOD_BUY 캠페인 참여 대상 제품으로 지정 운영한다. 소비자가 캠페인 참여 표시인 ‘굿바이’ 로고가 부착된 던롭 볼 제품을 구입하면 던롭이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형식이며, 조성된 기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 아동들이 겪는 빈곤·질병·학대·문맹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던롭 홍순성 대표는 “지난 2년 동안 어려운 이웃을 돕자는 마음을 좋은 동기로 삼아 브랜드와 임직원 모두 성장할 수 있었다.”고 자평하고 “2016년에도 한층 더 적극적인 자세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 나눔의 기쁨을 보다 더 많은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던롭과 함께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에 참여하는 전국 200여 군데 특약점의 정보는 던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