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추석 연휴에 그린피 할인
이미지중앙

골프존카운티는 추석 당일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연휴를 맞아 골프장 그린피 할인 소식에 골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추석 당일 골프존카운티 모바일앱을 통해 부킹을 하는 고객 전원에게 골프존카운티 안성H·Q·W 등 안성 지역 골프장 3곳과 골프존카운티 선운 그린피를 전일 10만원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다만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추석 당일 휴장한다.

특히 모바일앱 서비스 오픈 기념,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팀 4인 전원 그린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예약시 추가 2만원 쿠폰이 지급되는 등 혜택도 다양하다.

골프존카운티 모바일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골프존카운티 검색 후 설치하면 되며, 이미 골프존앱을 이용하는 경우 메인 하단의 ‘직영골프장’ 아이콘 터치시 다운받을 수 있다.

강원도 춘천시 라비에벨CC도 추석 연휴 동안 평일 수준의 그린피를 받는다. 라비에벨CC 평일 그린피는 14만원이며, 예치금 3만원을 낸 회원은 2만원이 할인된 12만원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라비에벨CC는 추석당일인 27일을 제외한 26, 28, 29일에 정상 영업한다.

이밖에 양주, 도고, 롯데스카이힐제주, 블루원상주 등 다수의 골프장이 연휴 동안 그린피를 할인하고, 한과와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회원사 골프장 가운데 70곳이 추석 나흘 연휴 동안 휴장 없이 정상 영업한다고 밝혔다.[헤럴드스포츠= 남화영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