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과 함께하는 코오롱 한국오픈
이미지중앙

발렌타인 골프클럽 로고.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이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코오롱 한국오픈을 공식후원을 한다.

올해로 57회째를 맞고 있는 내셔널 대회인 코오롱 한국오픈을 처음으로 후원하는 발렌타인은 대회기간 중 고품격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러리플라자에 위치한 발렌타인 전용부스에는 갤러리들을 위한 휴식공간 및 발렌타인바가 마련되며, 퍼팅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활동이 이루어진다.

또 17번홀에서 버디를 기록한 선수에게 발렌타인의 인기 제품인 17년산을 특별 선물함은 물론, ‘발렌타인의 진정성과 품위에 가장 어울리는 선수’를 갤러리 투표로 선정해서 'Stay True Award'를 시상한다.

특히 동양인 최초의 미PGA 메이저대회 우승자인 양용은을 초청해 발렌타인과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도 실시한다. 양용은은 자세교정 및 스윙방법 등 갤러리들에게 유용한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할 계획이다.

발레타인을 판매하는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한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전통 있는 코오롱 한국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문화 공간 제공 기회를 마련했다. 발렌타인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가 골프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하고 대회에도 도움이 될 거라 믿는다”고 전했다.

지난해까지 6년간 발렌타인챔피언십 개최를 통하여 한국과 아시아 골프 발전에 기여를 해온 발렌타인은 '함께 하는 KPGA'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KPGA 코리아투어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발렌타인은 KPGA 후원 외에도 BMW 마스터스와 AAM 스코티시 오픈의 스폰서를 맡고 있다. 조만간 신개념 디지털 플랫폼인 ‘발렌타인 골프 클럽’을 창설해 골프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헤럴드스포츠=정근양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