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리상자 이세준, ‘여름아 부탁해’ OST 곡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시청자 감성 자극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유리상자 이세준이 ‘여름아 부탁해’ OST 곡을 통해 안방극장에 향수 깃든 OST를 선보인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가창에 나선 이세준은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마셔본 적이 있습니까?’(이하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를 9일 공개한다.

1994년 싱어송라이터 김성호의 3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발표된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지고지순한 감정을 담은 노랫말과 따뜻함이 감도는 멜로디를 통해 발표 당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곡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이승철 원곡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울랄라세션 버전으로 리메이크 해 히트시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편곡을 맡아 이세준을 위한 맞춤곡으로 완성했다.

지난 4월 유리상자의 신곡 ‘사랑일기’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세준은 4월 13일 KBS2 ‘불후의 명곡-김종환 편’에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며 잔나비를 누르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선보이는 신곡 OST는 드라마 주 시청층인 중?장년층에게 예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색다른 감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이세준의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마셔본 적이 있습니까?’는 9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