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애 ‘고등래퍼’는 누구?…지니뮤직, ‘고등래퍼3’ 응원 투표 진행
이미지중앙

(사진=지니뮤직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최애 고등래퍼를 응원하면 ‘고등래퍼3’ 파이널 방청권이 온다.

AI음악플랫폼기업 지니뮤직은 Mnet ‘고등래퍼3’의 16명의 참가자에 대한 응원 투표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니 고객이라면 누구나 Mnet ‘고등래퍼3’ 방송에 출연 중인 16명의 참가자에 대한 응원 투표를 2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지니 유료 고객은 1일 3회, 무료 고객은 1일 1회 응원 가능하다.

금일(18일 오전 기준) 현재, 지니 고객들이 가장 응원하고 있는 참가자 1위는 더 콰이엇X코드 쿤스트 팀의 이영지(25%)다. 이영지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낮은 톤의 래핑을 선보이는 새로운 타입의 여성 래퍼로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위는 그루비룸 팀의 양승호(15%)다. 양승호는 지원 영상 공개와 함께 고등래퍼3의 우승 후보로 떠오른 참가자로, 자유로운 춤과 랩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3위는 기리보이X키드밀리 팀의 권영훈(14%)이다.

지니뮤직은 응원에 참여해 준 지니 고객들 중 20명을 추첨해, 국내 최정상급 래퍼들과 최고의 고등래퍼들을 현장에서 볼 수 있는 고등래퍼3 파이널 방청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고등래퍼3 첫방송부터 1만 명 가까운 지니 고객들이 지니를 통해 고등래퍼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줬다”며 “10대들의 진정성 있는 힙합에 열광하는 지니 고객들을 위해 이번 특별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