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트 스틸러 심쿵 ★] 라이관린 '달콤' 밀크남' 비주얼+모델 피지컬 완벽해

팔색조 매력의 스타들이 하루에도 수십 개의 공식석상에 오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내 스타'를 보는 것만큼 행복한 순간은 없겠죠.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하트 스틸러 심쿵 ★'에서는 매력 가득한 스타들의 심쿵하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편집자주


이미지중앙

라이관린이 지난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우석X관린의 데뷔 앨범 ‘980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쿵 때린 '하트 스틸러'는 그룹 워너원 출신의 가수 라이관린입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라이관린은 지난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우석X관린의 데뷔 앨범 ‘980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과 펜타곤 멤버 우석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이 팬들의 기대를 모은 유닛 우석X관린의 미니앨범 '9801' 타이틀곡 '별짓'은 '스타'라는 뜻과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본다'라는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는 힙합 R&B 트랙입니다.

한편 우석X관린을 통해서 국내 팬들을 만나는 라이관린은 이후 내달 6일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방콕, 싱가포르, 대만, 홍콩까지 5개 도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합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