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예슬,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참여…‘이건 널 위한 노래’로 건넨 위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가수 안예슬이 상큼한 목소리로 ‘맘영애’의 고단한 일상에 위로를 전한다.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OST 가창에 참여한 안예슬은 수록곡 ‘이건 널 위한 노래’의 음원을 9일 정오 공개한다.

쫓기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이건 널 위한 노래’는 따뜻한 노랫말과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안예슬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해 극 전개의 재미를 더하는 곡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합작, 안예슬의 상큼한 음색이 돋보이는 음악을 완성했다.

2012년 엠넷 ‘슈퍼스타 K4’에 출연해 톱10에 진입한 후 2016년 ‘프로듀스 101’을 통해 남다른 감성을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은 안예슬은 2015년 싱글 ‘ILY’ 발표한 후 여러 편의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유니크 한 음색의 소유자 안예슬이 가창한 ‘이건 널 위한 노래’는 육아맘 이영애의 고단한 일상을 위로하는 곡으로 구성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어느덧 엄마가 된 이영애(김현숙 분)의 세상을 향한 고군분투를 담아낸 스토리와 웃음 코드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