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감성듀오 어쿠스윗,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곡 ‘지금, 우리’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곡 ‘지금, 우리’를 공개한다.

그동안 각종 드라마를 통해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어쿠스윗은 18일 공개하는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수록곡 ‘지금, 우리’를 통해 따뜻한 감성을 안방극장에 전달한다.

‘지금, 우리’는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소한 다툼과 상처가 시간이 지나 서로에 대한 진정한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으로 귀결되는 이야기를 담담하게 전하고 있다.

이번 신곡은 ‘군주-가면의 주인’ ‘추리의 여왕’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각종 드라마를 통해 명품 OST를 발표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작곡가 최현철, 김호중의 합작품으로 어쿠스윗의 편안하고 따뜻한 목소리를 통해 발표된다.
각종 페스티벌과 라이브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어쿠스윗은 새로운 앨범 준비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팬들을 위해 ‘지금, 우리’의 가창 제안을 받아들인 것으로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Part.2 어쿠스윗의 ‘지금, 우리’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