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챔피언 마동석, 이렇게 솔직할 수가…
-챔피언 속 마동석 모습은?
-챔피언 마동석, 슈퍼히어로와 경쟁?

이미지중앙

챔피언 마동석(사진=숏터뷰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챔피언' 마동석이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1일 개봉한 영화 '챔피언'으로 돌아온 마동석은 현재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와 어쩔 수 없이 경쟁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이를 두고 최근 있었던 '챔피언' 시사회에서 마동석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와의 경쟁에 대해 "너무 강력하다. 여러 히어로들이 나온다. 좋아하는 분들은 빨리 보시고 저희에게 넘어오셔서 '챔피언'도 봐달라"고 솔직한 발언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마동석의 솔직담백한 발언은 꾸준히 이어졌다. 액션, 코미디,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 영화에 출연해 왔던 마동석이지만 유일하게 하지 않았던 장르는 멜로다. 이를 두고 마동석은 한 인터뷰에서 "내가 나온 멜로는 나부터 보고 싶지 않다"고 말하기도 했다.

최근 '배우왓수다'를 통해서도 마동석은 MC 박경림과 멜로 연기를 하며 "액션만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마동석)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권율),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여동생 수진(한예리)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 최초 팔뚝 액션극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