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력파 신인’ 김은비, 드라마 ‘역류’ OST곡 ‘More’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김은비가 드라마 ‘역류’ OST곡 ‘More’를 공개한다.

최근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 마지막 가창자로 나선 김은비는 수록곡 ‘More’ 음원을 28일 발표한다. 지난 1월 ‘꽃피어라 달순아’로 OST 첫 신고식을 치른 김은비는 유니크 한 스타일과 호소력 있는 가창력을 소유한 신예 보컬리스트로 재능을 인정받았다.

이번 신곡 ‘More’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과 강한 리듬과 화려한 신스가 어우러진 노래이다.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김은비의 보컬 역량이 곡 전반에 걸쳐 돋보이는 이 곡은 다가서도 가지지 못하는 사랑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담았다. 특히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가 김은비의 보컬에 맞춤곡으로 기획해 눈길을 끈다.

지난 2월 발표한 싱글 ‘그런 사람이 그립습니다’로 신인답지 않은 호소력 짙은 감성을 발산한 김은비는 신곡 ‘More’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을 선보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인답지 않은 곡해석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하고 있는 김은비가 ‘역류’의 마지막 OST 가창자로 나서서 인상 깊은 음악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며 “그 동안 드라마와 OST에 관심을 가져주신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 드라마 ‘역류’ OST 마지막 수록곡 김은비의 ‘More’ 음원은 28일 정오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