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포유(14U), ‘뚜루뚜루’ 벚꽃 릴레이 댄스 화제…‘쇼 챔피언’ 출연으로 주목
이미지중앙

사진=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그룹 원포유가 수록곡 ‘뚜루뚜루’의 릴레이 댄스 영상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14인조 대형 보이그룹 원포유가 지난 12일 수록곡 ‘뚜루뚜루’의 벚꽃 릴레이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원포유는 지난 18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싱글앨범 ‘예뻐지지마’의 수록곡 ‘뚜루뚜루’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포유의 멤버 이솔, 고현, 은재, 도율, 도혁이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뚜루뚜루’의 릴레이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릴레이 댄스 영상에는 멤버들이 벚꽃이 만개한 공원에서 ‘뚜루뚜루’를 선보였다.

아울러 ‘뚜루뚜루’의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18일에는 ‘쇼 챔피언’에 출연해 원포유의 ‘뚜루뚜루’ 무대를 뽐냈다.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데뷔했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원포유는 지난 2월 1일 두번째 싱글 앨범 ‘예뻐지지마’를 발매 해 약 7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한 뒤 각종 방송과 라디오,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14U)는 18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