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원강자’ 지아, ‘추리의 여왕2’ OST곡 ‘원하고 원망하죠’ 발표…애즈원 리메이크 눈길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감성 퀸’ 가수 지아가 애즈원의 ‘원하고 원망하죠’를 OST로 재탄생시켰다.

최근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지아는 수록곡 ‘원하고 원망하죠’ 녹음을 마친 후 5일 음원을 공개한다.

‘원하고 원망하죠’는 2001년 애즈원이 발표한 곡. 그동안 이승기, 왁스 등이 리메이크 해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지아가 다시 한 번 이어받았다. 원곡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지아 특유의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 해 호소력 짙은 애절함이 인상적이다.

지아는 지난해 연말 박명수 원곡의 ‘바보에게 바보가’를 리메이크 해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여전한 음원 강자로서의 입지를 보인바 있다. 특히 그는 최근 먼데이키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발표한 ‘추억 한 잔’도 인기 파워를 과시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곡 ‘원하고 원망하죠’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편곡을 맡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수많은 발표곡들이 가요차트 1위에 오르며 최고의 음원 파워를 입증한 지아가 선보인 ‘원하고 원망하죠’는 원곡의 감동을 그대로 살리고 지아의 폭풍 가창력을 보여주는 명곡”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지아의 ‘원하고 원망하죠’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