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덕구' 관객들의 현실 후기, 실제 보니 달랐던 신파?
덕구 5일 개봉, 관객 관심 한몸에
덕구, 손자와 할아버지의 이야기
덕구, 실제 본 관객들의 평 보니
이미지중앙

(사진=영화 '덕구'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덕구'에 대한 관심이 높다.

5일 개봉한 '덕구'는 이순재의 예고대로 따뜻하고 감동적인 손자와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덕구'를 실제로 본 이들의 후기는 어떨까. 우선 눈물을 쏟을 각오를 하고 가라는 조언이 이어진다.

'덕구'를 본 관객들은 "시간가는지모르고 울면서봤습니다 감동적이고 좋은스토리 이순재할아버지 노개런티로 출연하셨다는데 좋은영화 덕분에 잘봤습니다^^(7713**)" "안울래야 안 울 수가 없다ㅠㅠㅠ 결말도 마냥 슬프지만 않아서 넘 만족!!!!"(myna******) "진짜 너무 먹먹했어요 ㅠㅠㅠ 엄청 울고나온 ㅠㅠ 이순재 선생님 연기 보는것만으로도 맘이 저렸던거 같네요(rcwl****)" "지금 우리사회 현실의 단편(apol****)" "추억과 그리움, 죄송스러움에 펑펑~ ㅠㅠ (acts****)" "영화보기 전에 꼭 세수하고 들어가세요 (biom****)" "시사회에서 꾸밈없는 영화라고해주신 순재할부지. 딱 맞는 말씀의 영화였다.송중기, 배용준에 대해 언급하신것도 그렇고 맞는 말만해주시는 팩폭할부지 건강하세요!(017y****)" 이라는 등 반응이다.

특히 신파성 영화로 우려받았던 것과 달리 억지 울음을 야기하는 영화는 아니라는 평이다. 일부 관객은 "자극적인 설정없이 평범하고 잔잔하지만 눈을 뗄 수 없었던 영화. 그리고 감독의 관찰력과 섬세한 감정이 잘 표현된 영화였다(chic****)" "억지스럽지 않은 요즘 보기 드문 드라마 영화!!!(acto****)" "신파스럽지만 억지로 울음 짜내는 영화는 아님. 요즘 다문화가정 많이 생기는데 사회 현상 이슈와 이순재님의 연기, 덕희 ㅋㅋ 너무 귀욤^^ 오랜만에 따스하게 잘 봤어요(ato****)" 라는 등 의견을 내놨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