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듀2' 꿀조합 YDPP, 정세운·임영민·김동현·이광현이 펼칠 '꽃길'
이미지중앙

YDPP(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YDPP가 드디어 출격한다.

YDPP는 5일 오후 6시 프로젝트 곡 ‘러브 잇 리브 잇’(LOVE IT LIVE IT)을 발매한다. YDPP는 ‘프로듀스101 시즌2’ 동기인 브랜뉴뮤직 소속 MXM(임영민, 김동현)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정세운, 이광현으로 결성된 그룹이다.

신곡 ‘러브 잇 리브 잇’은 레트로한 바이브의 신스팝 장르로, 파워풀한 드럼과 현란한 신스에 얹힌 다양하고 재미있는 보이스 악기가 어우러져 오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발랄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YDPP는 ‘YOUTH, DREAM, PASSION, PURITY’ 라는 4인의 멤버들이 본 프로젝트를 통해 추구하는 음악적 색을 담은 단어들의 이니셜로 명명됐다. 앞서 엠넷 ‘프로듀스101’시즌2 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든 조합 중 ‘영동포팡’(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으로 활동하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도 담았다.

벌써부터 트위터 트렌드 1위, 첫 생방송 브이(V) 라이브 1천만 하트 돌파 등 남다른 화력을 발휘하고 있는 YDPP. 가요계에 어떤 새바람을 몰고 올지 주목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