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나영, 컴백 곡 ‘이번 주말 ’ MV 여주인공 출연 눈길…3 일 티저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비온디크루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고나영이 9 번째 싱글 ‘이번 주말 ’로 컴백한다.

고나영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을 더한 신곡 ‘이번 주말 ’은 4 일 음원 발표에 앞서 3 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한국은 물론 중국 , 일본 등 아시아권에서 여러 편의 영화를 기획하고 프로듀싱한 홍상욱 PD 가 기획했다. 이어 서울예대 영화과 초빙교수이자 영화 ‘시호 ’의 감독 , 다수의 영화 편집감독으로 활동한 홍수동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중국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중국 영화와 웹드라마 작가로 활동하다가 최근 국내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를 집필한 유서안 (유진경) 작가가 스토리 디자인을 맡고, 이춘희 촬영감독이 촬영을 맡아 색다른 영상미를 담았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후 공허한 심정을 담은 신곡 ‘이번 주말 ’의 분위기에 맞는 영상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에는 고나영이 주인공으로 직접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과시했다 .

다양한 야외 공연을 통해 ‘버스킹 여신 ’으로 불리는 고나영은 정관장몰의 ‘버스킹 편 ’ 광고 메인모델과 화장품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공정거래위원회 웹드라마 ‘선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연기력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에는 고나영과 함께 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 ’과 ‘하백의 신부’의 손효은 , 영화 ‘홀리 ’의 주인공으로 활약했던 윤태민이 출연해 사랑과 이별의 스토리를 담은 노래와 맞춤 연기를 선사했다.

한편 3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 공개하는 고나영은 4일 신곡 ‘이번 주말 ’ 음원을 공개하며 컴백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