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걸 밴드 406호프로젝트,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감성곡 ‘너라는 바람이 분다’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3인조 걸 밴드 406호프로젝트가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감성곡 ‘너라는 바람이 분다’를 공개했다.

최근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가창자로 발탁된 406호프로젝트는 시(詩)적서정미가 느껴지는 수록곡 ‘너라는 바람이 분다’를 3일 공개한다.

사랑의 감정을 통해 일렁이는 마음의 변화를 감성적인 노랫말로 섬세하게 묘사한 곡 ‘너라는 바람이 분다’는 406호프로젝트의 음색을 통해 담담하면서도 진한 여운을 그려내고 있다.

이 곡은 406호프로젝트의 보컬 은지의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보컬과 더해져 듣는 이에게 무한대의 감상 포인트를 전하고 있다.

2014년 발표한 데뷔 싱글 ‘넌 나 어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406호프로젝트는 은지(보컬), 소영(키보드), 수윤(베이스)을 멤버로 구성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미워도 사랑해’ 등의 OST를 통해 설득력 있는 가창 실력을 보여주며 OST 계의 블루칩으로 인정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그 동안 OST 가창을 통해 감성적인 발라드로 감동을 선사한 406호프로젝트가 발랄한 코믹성과 시적 서정성을 더한 드라마에 진한 감성의 울림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406호 프로젝트의 ‘너라는 바람이 분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