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니악, 새 앨범 ‘Money Makerz’ 13일 발매…박재범·제시 지원사격
이미지중앙

(사진=‘Money Makerz’ M/V 티저 스틸컷)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래퍼 매니악의 타이틀곡을 미리 접해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9일 정오 소속 레이블 키스톤미디어 측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매니악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Money Makerz (feat. 제시, 박재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한다.

약 17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속 매니악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는 파워풀한 랩으로 힘찬 포문을 연다. 매니악은 비밀 첩보 요원을 연상시키는 선글라스와 검정색 수트를 입고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티저 중반부터는 이번 타이틀곡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시가 등장한다. 단 몇 초만 등장했을 뿐임에도 제시는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뛰어난 활약을 펼친 매니악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 ‘Money Makerz’는 윤미래, 제시 등 실력파 래퍼와 알앤비 가수들을 발굴한 정연준 대표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았다.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Money Makerz’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시, 박재범을 비롯해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매니악의 첫 미니앨범을 지원사격하며 힙합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매니악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ey Makerz’는 오는 13일 자정 발매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