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듀오 파스칼, SBS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곡 ‘운명 같은 사랑’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여성듀오 파스칼.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실력파 여성듀오 파스칼(Pascol)이 SBS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곡 ‘운명 같은 사랑’을 공개했다.

5일 정오 파스칼(Pascol)은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OST Part.12 곡 ‘운명 같은 사랑’을 발표했다.

사랑스러운 미디움 어쿠스틱 팝 곡인 ‘운명 같은 사랑’은 가요&드라마OST를 비롯 전 장르를 넘나드는 전천후 프로듀싱팀 슈퍼싸운드와 작곡가 박경돈이 참여했다.

또한 이 곡은 기타, 피아노, 오르간과 같은 듣기 편안한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편성됐다. 특히 사랑에 빠진 벅차고 설레는 감성과 잘 어울리는 기타의 뮤트 주법이 인상적이다.

뮤지션으로서의 기본인 작사,작곡은 물론 퍼포먼스적인 쇼도 잘해서 일명 쇼지션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파스칼'은 랩과 보컬을 맡고 있는 '제이썬'과 보컬의 '문빈'으로 구성된 여성그룹으로 2013년 데뷔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의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는 회를 거듭할수록 짜임새 있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동시간대 시청률1위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OST역시 드라마와 더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해피시스터즈의 ‘운명 같은 사랑’은 3월 5일 12시에 전 음원 사이트에 발매 될 예정이다.

아울러 싱어송라이터 그룹 답게 파스칼이 직접 작사,작곡한 또 다른 신곡 ‘슈가맨’이 3월 29일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슈가맨’은 달달한 어쿠스틱 댄스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