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월 컴백’ 더보이즈, 웹 예능서 신곡 일부 스포일러
이미지중앙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상반기 컴백준비 중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일부를 공개한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더보이즈의 네이버 V-루키 웹 리얼리티 'THE 100' 16화를 통해 더보이즈 새 음반에 수록될 신곡의 일부 음원이 깜짝 최초공개 된다.

더보이즈는 3월 중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16회에서는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 ‘큐’의 지도아래 완벽 퍼포먼스를 완성해가는 더보이즈의 연습실 일상이 진지하게 그려진다. 여기에 실제 더보이즈의 안무 및 음반 제작 실무를 담당하는 주요 인물이 전격 등장, 더보이즈 멤버들에게 특별한 동기부여를 선사하는 과정 역시 심도 깊게 담길 예정이다.

특히 이 과정 속 갑작스레 신곡을 접하게 된 멤버들은 전원 박수와 함께 한 목소리로 “너무 좋다”는 소감을 털어놓으며 더욱 전의를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더보이즈 측은 “해당 신곡공개 신은 자체 편집 가능성이 높은 장면이었지만 더보이즈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 차원에서 공개를 결정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어 “확 달라진 변신을 준비 중인 더보이즈의 새 음반과 컴백 콘셉트를 기대해 달라”는 기대와 당부 역시 전했다.

지난 2월 12일 시작된 더보이즈의 리얼리티 프로젝트 ‘THE 100’은 '주어진 100시간 동안 팬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준비하라!'는 미션을 준비하는 더보이즈의 리얼한 일상 모습을 그린 웹 예능 콘텐츠다. 매주 평일 네이버 V루키 ‘피카부(PEEKAVOO)’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