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덕환, MBC 드라마 ‘역류’ OST 감성발라드 곡 ‘안돼’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덕환이 MBC 드라마 ‘역류’ OST 감성발라드 곡 ‘안돼’를 공개했다.

덕환은 MBC 아침드라마 ‘역류’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안돼’를 2일 발표했다.

2012년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OST 첫 곡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 덕환은 2013년 ‘네 이웃의 아내’ OST ‘그대 하나만’ 이후 지난해 발표한 ‘밤하늘’에 이르기까지 감성적인 곡을 발표하며 실력파 가수로 인기를 얻었다.

OST 신곡 ‘안돼’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후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가슴 절절하게 느껴지는 슬픔과 다시 돌아와 달라는 애원이 잘 드러난 가사와 덕환의 소울 풀 한 가창력이 눈길을 끈다.

드라마틱 한 멜로디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으로 완성된 이 곡은 왕성한 OST 활동을 통해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상 수상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OST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 덕환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안돼’는 극중 이별을 맞이한 주인공의 아픈 심경을 그리며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침드라마 ‘역류’ OST 덕환의 ‘안돼’는 2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