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7 MBC 연기대상] 이로운-남다름 아역상 수상, 강아지와 약속지켰다
-아역배우 이로운, 남다름 ‘2017 MBC 연기대상’ 아역상 수상

이미지중앙

이로운, 남다름(사진=2017 MBC 연기대상 방송화면)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한수진 기자] 배우 이로운, 남다름이 ‘2017 MBC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신사옥에서 ‘2017 MBC 연기대상’이 개최돼 배우 김성령, 전 MBC 아나운서 오상진의 MC로 진행됐다.

이날 ‘역적’으로 아역상을 수상한 이로운은 “올해 역적과 훈장오순남 드라마 두편을 찍어서 열심히 해서 칭찬을 해주시는 거라고 생각한다. 역적 첫 방송 전날 아끼던 강아지가 하늘나라로 갔다. 그때 강아지랑 약속했다. 꼭 열심히해서 상 타게 되면 이름을 부르겠다고”라고 재치 넘치는 수상 소감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왕은 사랑한다’의 남다름은 “다음주 졸업을 앞두고 있는 중학교 친구들과 사랑하는 가족과 이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 엄마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7 MBC 연기대상’은 배우 김성령, 전 MBC 아나운서 오상진이 진행자로 나섰으며 MBC를 통해 생중계된다. 올해 ‘최고의 캐릭터 상’ 부문을 새롭게 신설해 최고의 악역, 최고의 생고생, 최고의 코믹 스타상이 추가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