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7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 미니 ‘윙스 투어’가 바로 이곳에서


- 2017 KBS 가요대축제, 세계 투어의 대가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미니 ‘윙스 투어’ 최초 공개

이미지중앙

방탄소년단 2017 KBS 가요대축제(사진=방송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윙스 투어’의 축소판을 선보였다.

2017 KBS 가요대축제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렸다. 올해 2017 KBS 가요대축제의 테마는 ‘고백’이다. 콘서트 형식의 구성을 택해 퀄리티를 높였다.

이날 웅장한 오프닝 영상과 등장한 방탄소년단은 ‘봄날’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감미로운 노래를 마친 이들은 점차 현장을 점령해나갔다.

멤버 정국, 지민, 진, 뷔는 ‘로스트(Lost)’를 부르며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사했다. 제이홉, RM, 슈가는 ‘사이퍼4’로 스웨그 넘치는 래핑을 들려줬다. 분위기는 ‘DNA’와 ‘낫 투데이(Not today)’에서 고스란히 이어졌다.

특히 방탄소년단 무대에서는 객석이 한순간에 뜨거워지며 현장은 단숨에 방탄소년단 콘서트장으로 바뀌었다.

한편 이날 사회는 ‘뮤직뱅크’ K차트 1위를 수상한 8팀의 각 대표 멤버 1명씩, 총 8명이 맡는다. 1부는 레드벨벳 아이린·방탄소년단 진·엑소 찬열·트와이스 사나가, 2부는 마마무 솔라·세븐틴 민규·여자친구 예린·워너원 강다니엘이 진행한다. 공연은 8팀 외에도 현아와 황치열 등 ‘더 유닛’ 참가자들도 함께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