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혼성듀오 어쿠스윗, ‘막돼먹은 영애씨’ OST곡 ‘Brighter day’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혼성 듀오 어쿠스윗이 ‘막돼먹은 영애씨’ OST곡 ‘Brighter day’를 공개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가창자로 발탁된 어쿠스윗은 수록곡 ‘Brighter day(좋은 날)’ 음원을 5일 선보였다.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기 전 설레는 감정을 담은 ‘Brighter day’는 어쿠스윗 특유의 담백한 음색과 리드미컬한 악기 연주가 어우러져,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기타에는 이성렬, 드럼에는 강수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세션들이 참여하여 역동적인 연주를 들려주고 있다. 풍성한 브라스와 16트랙에 달하는 코러스는 달콤한 어쿠스윗 멤버 천다성과 서주리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경쾌한 사운드를 연출하고 있다.

작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청소’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더레이가 함께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5년 싱글 ‘들어봐요’로 데뷔한 어쿠스윗은 다양한 공연 무대를 통해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음악적 매력을 선보였다. 또 이들은 2017년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꽃피어라 달순아’ 등의 OST 가창 이후 최근 ‘안아보고 싶어’를 발표해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Brighter day’는 지난해 시즌15를 통해 OST ‘소풍가는 날’로 감각적 음악을 선보인 어쿠스윗이 특유의 풋풋한 감성이 돋보이는 노래로 극 전개의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어쿠스윗의 ‘Brighter day(좋은 날)’는 5일 정오 음원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