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친 가창력’ 가수 태원,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OST곡 ‘바라봅니다’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도너츠뮤직앤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태원(Tae.1)이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OST곡 ‘바라봅니다’를 공개했다.

태원(Tae.1)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의 2번째 OST인 ‘바라봅니다’를 발표했다.

태원(Tae.1)은 극중 윤예은(심이영 분)을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간직한 로맨티스트 민형주(이시강 분)의 메인 테마곡인 ‘바라봅니다’로 짝사랑하는 사람만을 바라보고 또 기다리는 마음을 섬세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바라봅니다’는 이웃집총각이 작사, 작곡에 나서고 박경돈이 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이 고은 차분함과 격정을 넘나들며 연주되는 스트링 음색과 유려한 기타 연주에 태원(Tae.1)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애절한 발라드 넘버다.

태원(Tae.1)이 드라마 ‘해신’, ‘두 아내’, ‘유리의 성’, ‘태양은 가득히’, ‘라스트’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따뜻한 미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극중 캐릭터의 감성을 보다 깊게 전해왔던 만큼 이번 ‘바라봅니다’를 통해 드라마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태원(Tae.1)은 지난 2006년 ‘여자야’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지난 2013년 배우 최진혁, 김가은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미치도록’을 비롯해 뮤비 여주인공이 도희였던 ‘사랑을 끊었어’, ‘But 꼭..’ 등을 꾸준히 발표해 인기를 얻었다. 특히 지난 2013년 KBS 2TV ‘불후의 명곡’ 첫 출연과 동시에 3연승으로 준우승을 차지해 ‘미친 가창력’에 선보이며 압도적인 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아침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4일 오전 8시 30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됐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