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흠밴드, 드라마 ‘보그맘’ OST곡 ‘햇살 같은 너’ 공개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혼성 2인조 정흠밴드가 드라마 ‘보그맘’ OST곡 ‘햇살 같은 너’ 를 공개한다.

정흠밴드는 최근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 마지막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햇살 같은 너’ 음원을 1일 발매한다.

정민경의 달콤하고 발랄함이 깃든 인상적인 신곡 ‘햇살 같은 너’는 ‘싱그러운 아침햇살 따스한 그 느낌 너무 좋아 / 아지랑이 피어올라 내 마음도 날아 올라 / 바로 너야 바로 너 내 마음 모두 다 가져간’이라는 노랫말처럼 사랑의 기운이 감돈다.

종영을 맞이하며 극중 최고봉과 보그맘이 어떤 사랑의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이 더하는 가운데 이들의 러브테마로 만들어졌다. 곡 작업에는 작곡가 불타는 고구마(김선엽, 이상민)와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정연태가 참여했다.

2014년 ‘비치 파라다이스’를 발표하며 데뷔한 정흠밴드는 정민경, 황명흠의 2인조 혼성밴드로 프로젝트 싱글 ‘지나가네’ ‘운수 좋은 날’ 등 10여 곡을 발매하며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 ‘마이 리틀 베이비’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등의 OST 가창에 참여한 가운데 최근 KBS1 새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의 OST 첫 포문을 열며 수록곡 ‘오로라’를 발표해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AI 휴머노이드 로봇을 주인공을 내세운 이색적인 소재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보여준 ‘보그맘’의 스토리와 조화를 이루기 위해 밝고 사랑스러운 노래와 함께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를 작업했다”며 “방영 기간 동안 드라마와 OST에 성원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과 가요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정흠밴드의 ‘햇살 같은 너’ 음원은 1일 오후 6시 공개 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