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팝핀현준 비보잉 크루’ 소속 백진, ‘믹스나인’ 다크호스 등장
이미지중앙

(사진=JTBC ‘믹스나인’ 오디션 전 셀프캠, 30초 사전투표 영상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소희 기자] 시작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백진이 ‘믹스나인’의 다크호스로 부상할 조짐이다.

지난 14일 오후 ‘믹스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차 온라인 사전 투표가 시작되면서 금주 방송에 등장할 연습생들의 30초 사전투표 영상이 선공개됐다.

그 중 시선을 단번에 고정시키는 군계일학의 퍼포먼스를 펼친 연습생 백진의 30초 영상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무가 팝핀현준의 비보잉 크루로 잘 알려진 익스프레션 크루(Expression Crew)에서 활약한 바 있는 백진은 자신의 주특기를 잘 활용한 고난이도 비보잉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백진은 최근 ‘믹스나인’ V LIVE를 통해 업로드된 오디션 전 셀프캠 영상에서도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목소리를 공개한 바 있다.

한편 평가 영상에서는 백진 외에도 문승유, 박지우, 정유진 등 시작엔터테인먼트의 여자 연습생들 역시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앞세웠다.

깜찍한 비주얼과 보이스를 지닌 문승유는 볼빨간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를 상큼하게 불렀고, 귀여운 외모의 박지우는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과거 걸그룹 디유닛(D-UNIT) 멤버로 활약한 바 있는 정유진은 걸크러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들의 오디션 평가 모습이 등장할 ‘믹스나인’ 4화는 오는 19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