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림캐쳐 “새로운 매력 녹여 내는데 심혈을 기울여”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드림캐쳐의 첫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에 드림캐쳐의 첫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날아올라'로, 이 외에도 앨범을 시작하는 인트로를 비롯해 '웨이크 업(Wake Up)', '슬립-워킹(Sleep-walking)', '괜찮아' 등 6트랙이 담긴다.

'날아올라'는 에이핑크, 걸스데이, 우주소녀 등 많은 히트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성 프로듀서 SEION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로 문을 연 뒤, 화려하고 파워풀한 기타사운드와 악몽을 노래하는 드림캐쳐만의 스토리가 더해져 한층 더 드라마틱한 곡이 탄생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기존 활동 곡인 '체이스 미(Chase Me)', '굿 나이트(Good Night)'와 유기적인 판타지 스토리를 가지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녹여 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드림캐쳐의 첫 그간 싱글의 볼륨감에 목말랐던 이들의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프리퀄'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