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즌의 눈]'남사친 여사친' 어떤 예능이길래? '정 안되면 둘이 결혼하길'
이미지중앙

사진=남사친 여사친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최민호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가 최근 ‘남사친 여사친’ 촬영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김종민과 신지는 이성 친구가 허니문 여행을 사전답사 해보는 콘섭트의 관찰 예능프로그램인 SBS '미안하다 사랑하지 않는다 -남사친 여사친'(이하 남사친 여사친)에 합류해 촬영을 진행했다.

신지는 김민종과 태국으로 ‘남사친 여사친’ 촬영을 다녀온 소감에 대해 "허니문 여행이지만 진짜 한 방에서 재울 줄은 몰랐다. 둘이 방에 들어갔는데 침대 위에 장미꽃이 있는 걸 보고 기겁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앞서 김종민은 지난 2015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 '여자사람친구'와 떠나는 두근두근 우정여행 첫 번째 이야기 편에 신지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김종민은 신지에 대해 "신지는 정말 여린 친구다. 어디 가서 세다고 욕도 많이 먹지만 정말 여린 친구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 외에도 ‘남사친 여사친’에는 가수 정준영과 배우 고은아, 배우 예지원, 이재윤, 허정민 등이 출연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ljm1**** 본인들이 아니라는데 왜 주변에서 못몰아가서 안달인지참” “koru**** 힐링 컨셉으로 전부 여행방송이라니” “gala**** 김종민을 우습게 보지마라.신지가 김종민 리더로서 엄청 무섭다고 함” “swk2**** 종민씨는 진짜 착한여자 만나야될것같다.” “cala**** 정 안되면 둘이 결혼해라. 어차피 부부는 친구관계가 되야 오래가” “na2n**** 내 이상형 신지” “qocn**** 두분다 좋은 사람 만나 행복하시길~ 코요테 화이팅! 앨범도 내주세요!!” “cos6**** 좋은 사람 만나서 예쁜 사랑 하세요” “blin**** 남녀사이에 친구는존재하지않는다” “rlaa**** ㅋㅋㅋ 나도 저런 남사친 있었우면 ㅋㅋ 진짜 편하게 지낼 수 있는 ㅋㅋ” “jiwo**** 신지언니 얼마전에 과로로 쓰러지셨다고 기사 본 거 같은데 ㅠㅠ 건강에 유의하시고 두분 모두 행복하게 모든 일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 “bbh3**** 둘이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우정영원하길!” “heis**** 사람 마음은 모르는거지. 노총각 노처녀 이니까 맘이바뀔수도 있겠지. 근데 20년동안 서로 연애하는거 봤으면 가족같기는 하겠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