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시은X우진영, ‘감성 남매’ 만났다...케미 폭발
이미지중앙

(사진=HF뮤직컴퍼니)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감성 남매’ 이시은과 우진영이 만났다.

HF뮤직컴퍼니는 9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이시은의 새 미니앨범 선공개곡 ‘가끔을 빼놓고 나는 널 생각해’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영상 속엔 이시은은 물론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화제를 모았던 우진영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발라더와 아이돌 연습생 래퍼의 흔하지 않은 조합이지만 두 사람은 아련한 눈빛은 물론 감성적인 노래와 랩으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우진영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C반에서 A반으로 클래스가 급상승한 것은 물론 ‘나야 나’ ‘만세’ 등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세 번이나 올랐다. 특히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무대에서 센터를 맡으며 사랑을 받았다.

‘가끔을 빼놓고 나는 널 생각해’ 스페셜 클립 속 랩 가사는 우진영이 직접 쓴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선배 이시은의 첫 미니앨범 발매를 응원하기 위해 우진영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라는 점에서 이번 스페셜 클립은 더욱 의미가 깊다.

HF뮤직컴퍼니는 “선공개된 ‘가끔을 빼놓고 나는 널 생각해’에 우진영의 랩을 더해 다른 매력을 담아봤다. 두 사람의 감성적인 호흡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는 15일 발매될 이시은의 첫 미니앨범 ‘바람처럼’에도 기대를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시은은 오는 15일 정오 첫 미니앨범 ‘바람처럼’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