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드래곤 솔로 컴백 앞두고 YG 공식사과, ‘대마초’ 탑 후폭풍 잠재울까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빅뱅의 지드래곤의 컴백을 앞두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대마초 흡연 혐의의 탑과 관련해 공식사과를 했다.

8일 YG는 "최근 탑과 관련한 일련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실망하고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하루빨리 탑이 건강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저희 YG는 이번 일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여러분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점, 질책 또한 무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겠다. 이와 유사한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식 사과했다.

이날은 빅뱅의 지드래곤이 4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날이기도 하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인트로곡 ‘권지용’을 비롯해 ‘개소리’, ‘SUPER STAR’, ‘무제’, ‘신곡’ 등 총 5곡이다. 타이틀곡 ‘무제’는 피아노 선율이 매우 인상적인 슬로우 곡이다.

탑은 대마초 흡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데 이어 현재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인해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지드래곤의 솔로 컴백을 앞두고 터진 탑의 대마초 흡연 논란이 지속되고 있는데 지드래곤의 컴백에도 영향을 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지드래래곤의 솔로 앨범 ‘권지용’은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