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재인-유지태, 대통령VS영화배우 수트 자태 비교해보니…
이미지중앙

문재인 유지태 소방 체험 사진 (사진=김효진 SNS)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배우 유지태가 한 자리에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문재인 대통령과 유지태는 지난 7일 서울 용산소방서를 찾아 소방관들을 만났다. 해당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영화배우 옆에서도 굴욕 없는 문재인 대통령의 출중한 외모에 감탄했다.

실제 문재인 대통령은 전 세계 대통령 중 외모 순위 7위에 랭크되는 등 당선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지태의 아내이자 배우은 김효진은 8일 문재인 대통령과 소방체험을 한 남편 유지태의 모습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공개했다.

김효진은 “문재인 대통령님을 만나고 온 남편. 아이들과 소방체험도 하고 대통령님과 소방관님들의 처우 개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해요. #소방관국가직전환 #소방관처우개선 #가문의영광 #내가떨리고설렘 #우리대통령 #남편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문재인 대통령과 유지태는 아이들의 소화기 사용을 돕고 있다. 특히 정장을 입고 있는 문재인 대통령과 유지태의 깔끔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서 유지태는 지난 5일 소방관 처우 개선을 촉구하는 ‘소방관 고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이는 ‘소방관 눈물 닦아주기 법’의 국회통과를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해당 법안은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난해 7월 대표 발의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