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장;뷰] ‘터널’ 최진혁 “이유영, 진짜 딸로 보려고 기 쓰고 노력”
이미지중앙

사진=CJ E&M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터널’ 최진혁이 이유영과의 부녀 호 흡 고충을 토로했다.

최진혁은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OCN 금토드라마 ‘터널’ 기자간담회에서 실제로 3살 차이지만 극 중에서 부녀로 나오는 이유영과의 연기에 대해 “사실 이 드라마 자체가 허구적 이야기가 많아서 굉장히 많은 상상력이 필요한 연기였다”고 말했다.

이어 “치열하게 고민했다고 생각하는데도 불만족스럽다. 방송이 나가고 나서 회의감을 많이 느꼈다. 그런 고비들을 잘 넘기고 좀 편하게 연기할 수 있지 생각했는데 갑자기 딸이 튀어나오면서 굉장히 어려웠다. 그것도 다 큰 딸을 만나는 장면이 어려웠고 부담스러웠다. 잠도 못잘 정도로 괴로웠다. 하는 척 하는 게 아니라 제 딸로 보려고 기를 쓰고 노력했다. 저에겐 재이(이유영)랑 만나는 신이 굉장히 어려운 장면이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한편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7년으로 타임슬립,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형사 추리물로 옛날 형사 박광호(최진혁)가 현대 형사 김선재(윤현민), 범죄 심리학자 신재이(이유영)과 함께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내용을 담아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