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쌈, 마이웨이' 꼴통 판타스틱 '4' 2종 포스터 공개
이미지중앙

'쌈, 마이웨이' 포스터.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이미지중앙

'쌈, 마이웨이' 포스터. (사진=팬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쌈, 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의 2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이른바 '꼴통 판타스틱 포(4)'라고 불리며 골 때리는 성장기를 그려나갈 고동만(박서준) 최애라(김지원) 김주만(안재홍) 백설희(송하윤)의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같은 인물이지만 확연히 다른 청춘의 온도 차가 담겨 있는 것.

첫 번째 포스터에서는 옥상에 비스듬히 누워 팔을 괸 동만 애라 주만 설희의 천진난만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걱정 따윈 없다는 듯 똑같은 포즈로 즐겁게 웃고 있는 이들은 '사고 쳐야 청춘이다'는 문구와 딱 어울리는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박서준이 "우리 장미 여관 같지 않아?"라고 표현했던 4인방의 핑크빛 수트는 따뜻함을 더하며 꼴통 판타스틱 포의 '포맨스'를 기대케 하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어느새 우리는 그냥 어른이 됐다'는 문구처럼 어린 시절 꿈꾸던 멋진 어른이 아닌, 특별할 것 하나 없이 '그냥 어른'이 된 동만 애라 주만 설희의 현실적인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와는 달리 세상이 요구하는 스펙은 부족한 마이너 청춘들의 성장통을 담아냈지만 이를 딛고 제 인생의 당당한 주인공이 될 꼴통 판타스픽 4의 여정에 응원을 보내게 되는 포스터인 것.

관계자는 "함께 활짝 웃어달라는 사진작가의 주문에 서로 각종 개그를 내놓으며 웃겨주던 해맑은 현장이었다. 덕분에 포스터에 청춘 특유의 싱그러움도, 그 나이만이 겪을 수 있는 성장통도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었다"고 설명하며 "에너지가 빵빵 터지는 현장 속에서 어떤 청춘 스토리가 탄생할지, 시청자분들이 기분 좋게 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해 '백희가 돌아왔다'로 KBS 단막극의 저력을 알린 임상춘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드라마 스페셜?연우의 여름', 영화로도 개봉된 '눈길' 등을 통해 젊은 감각과 진정성 있는 연출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의기투합한다. '해를 품은 달' '킬미힐미' '닥터스'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