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승민 딸 유담, 깜찍한 춤과 함께 사전투표 독려 눈길
이미지중앙

바른정당 페이스북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문다영 기자]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의 딸 유담 씨가 연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가운데 사전투표를 독려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사전투표는 4~5일 사전투표일 기간 중 어디서나 신분증만 있으면 가능하다. 이에 유담 씨는 '사전투표' '놀러가서 투표하자'는 티켓을 들고 인파가 밀집된 곳에서 투표 독려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유승민 후보 아들 유훈동 씨와 함께 선거송 'Cheer up' 춤을 연습하는 영상도 덩달아 화제다. 유담 씨는 유훈동 씨와 함께 안무를 선보인 뒤 "아빠 사랑해요"라고 손가락 하트로 애정을 드러냈다. 깜찍한 춤 실력이 눈길을 끈다.

한편 바른정당은 의원들의 집단 탈당이 순풍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평이다. 바른정당에 따르면 130명이던 온라인 당원이 이틀 만에 3000여 명으로 늘어났고, 2일 하루 평균 후원금(500만원)의 13배인 6500만원, 3일엔 28배인 1억4000만원이 모였다. 유승민 후보 개인 페이스북 친구도 1만여 명이 증가했다. 유승민 후보 페이스북 친구도 1만여 명이 증가했다.

'유승민 끝까지 간다' 영상을 통해 진심을 밝히기도 했던 유승민 후보는 완주 의지를 다지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