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옥택연, OCN ‘구해줘’ 출연 확정…백수로 변신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2PM 옥택연이 OCN '구해줘'의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인구 5만 명의 소도시 '무지'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며, 조금산의 웹툰 '세상 밖으로'를 원작으로 한 ‘구해줘’에 옥택연이 백수 청년이자 군수의 아들이 한상환으로 분한다”고 밝혔다.

‘구해줘’는 기존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사이비 종교를 주요 소재로 하되 청춘물과 미스터리 요소를 적절하게 가미한 독특한 느낌의 작품으로 4명의 백수 청년과 사이비 종교 집단에 갇힌 한 여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옥택연이 맡은 한상환은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 따뜻하고 유쾌한 성격 덕에 '엄친아'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지만, 군수의 아들이라는 호칭을 못내 부담스러하는 인물이다. 한상환은 서울에서 전학 온 임상미를 만나고 큰 사건을 겪으면서 자신의 나약함을 깨우치게 되고 3년 후 사이비 종교에 얽힌 임상미를 우연히 다시 만나, 친구들과 함께 그녀를 구출하는 작전에 나선다.

임상미 역에는 배우 서예지가, 옥택연과 함께 구출 작전에 나서는 친구들 역에는 우도환, 이다윗, 하회정이 캐스팅 됐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영화 '늑대소년' 드라마 '미생' '시그널'의 최상묵 촬영 감독이 합류해 빼어난 영상미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한편 OCN ‘구해줘’는 곧 촬영에 돌입하며 올해 하반히 편성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