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1A4 바로 여동생’ 아이, 데뷔곡 라이브로 깜짝 공개…‘데뷔 카운트다운’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남우정 기자] B1A4 바로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본명: 차윤지)가 신곡을 깜짝 공개한다.

11일 WM엔터테인먼트는 “12일 아이(I)의 데뷔 앨범 ‘아이 드림’(I DREAM) 발매를 기념해 11일 오후 11시11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신곡을 라이브로 첫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는 네이버 V앱에서 타이틀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Feat. 타이거 JK)’를 비롯해 앨범 수록곡들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및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팬들과 함께 드림캐쳐를 만들어보면서 잊지 못할 특별한 데뷔의 첫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의 데뷔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는 타이거JK가 랩 피처링을 한 곡으로 오랜 시간 가수를 꿈꿔 온 아이(I)가 그동안 바래왔던 자신의 꿈을 현실화 되는 과정에 통해 대중들에게 던지는 자신의 각오를 담았다.

아이(I)는 WM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전부터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서 B1A4 바로의 예쁜 여동생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