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해진, ‘맨투맨’ 최정예 국정요원의 비밀 임무 시작...독기 품은 시선의 끝엔 누가 있나
이미지중앙

(사진=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경호 기자] '맨투맨'이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촬영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13일 JTBC 새 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제작진은 헝가리 로케이션 촬영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2차로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국정원에서도 숨겨진 최정예 요원 김설우로 활약할 박해진의 또 다른 모습이 담겨 있다. 헝가리 현지에서 포착된 천의 얼굴을 지닌 비밀 요원 김설우(박해진 분)의 스틸컷 만으로도 드라마의 내용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처음 공개된 헝가리 현장 스틸컷에서 박해진은 어느 대학교로 추정되는 곳에서 포착된 데 이어 이번엔 교도소로 보이는 곳에서 오렌지색 죄수복을 입고 전혀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 의문을 자아냈다.

지난 11월 중순 헝가리 부다페스트로 로케이션 촬영에 돌입했던 '맨투맨'은 3주간의 숨가빴던 로케이션 촬영을 마치고 지난 7일 무사히 전원 귀국했다.

제작진은 "무엇보다 한 명도 다친 사람 없이 완벽하게 로케이션 촬영을 마무리 하게 돼 기쁘다"며 "헝가리에서 받은 좋은 기운을 모아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의기투합하여 국내 촬영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맨투맨'은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내년 상반기에 방영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