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깨비' 공유 “인간 아닌 캐릭터 부담, 힘들었지만 소중하고 재밌는 경험” 시청 기대감↑
이미지중앙

'도깨비'에 출연하는 배우 공유가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도깨비’에 출연하는 배우 공유가 4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작 선택 이유를 밝혔다.

공유는 22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드라마톡에서 “4년 만에 드라마를 하게 됐다. 인간이 아닌 캐릭터라 걱정되고 부담됐다”면서 “곧 (나이)앞에 숫자가 바뀔 나이가 됐다. 조금이라도 생생할 때 이런 드라마로 어필하고 싶어서 (출연을)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극초반 공유는 무신 김신으로 분한다. 사극 장면 촬영에 대해서는 “사극 도전이 처음이라서 긴장을 많이 했다. 분장이나 의상이 익숙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잘 어울렸던 것 같다. 사극 분량이 들마 초반을 이끌어가는 데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심혈을 기울였다. 촬영하면서 힘든 점도 많았지만 소중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해 시청 기대감을 높였다.

‘도깨비’ 제작사 관계자는 주인공 공유에 대해 “사극을 처음으로 촬영한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무신(武神) 김신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보였다”며 “전무후무한 캐릭터 '도깨비 김신'을 위해 철저한 준비와 꼼꼼한 캐릭터 분석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유의 역대급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