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승환 ‘박근혜 하야’ 현수막 철거 후 심경…“눈시울이 뜨거워지는 오늘”
이미지중앙

가수 이승환이 본인 소유 건물에 '박근혜는 하야하라'라고 적힌 현수막을 거치했다가 철거했다.


[헤럴드경제 문화팀] 가수 이승환이 박근혜 하야 현수막을 걸었다가 철거한 후 심경을 전했다.

2일 이승환은은 박근혜 하야 현수막 철거 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동료 음악인들 사이에서도 제 생각을, 제 행보를 부정적으로 보는 시선들이 많았습니다”라며 “‘월권’이란 얘기도 들려왔고, 불똥이 튈 수 있을 거란 걱정도 들려왔습니다. 결국 소원해진 관계도 많아져 버렸구요”라며 주위의 우려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혼자가 아니란 생각에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오늘입니다. 선한 영향력을 올바르게 행사하는 것이 옳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소신있는 행보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앞서 이승환은 지난 1일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자신의 소속사 드림팩토리 건물 바깥에 ‘박근헤는 하야하라’라는 글귀가 적힌 검은색 대형 현수막을 내걸었다가 철거했다.

박근혜 하야 현수막 철거 직후 이승환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항의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다녀가기도 했고 본인 건물에 거치하는 것이라도 불법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지금은 철거했다”면서 “내일 구청에 문의 후 재거치할지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