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랑’ 고아라 박형식 호흡 박서준, 깔끔한 수트 패션..“반하지 않을 수 없네”
이미지중앙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문화팀] ‘화랑’에서 고아라 박형식과 호흡을 맞추는 배우 박서준의 수트 패션이 눈길을 끌었다.

박서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서준은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큰 키에 작은 얼굴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렷한 이목구비에서 오는 훈훈한 외모도 시선을 잡아 끌었다.

이 사진은 지난달 30일(한국시각)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에서 개최한 '2016 아트+필름 갈라(Art+Film Gala)'에 참석한 모습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에는 박서준을 비롯해 박보검, 이수혁, 싸이, 고소영, 한효주, 수영, 비, 권상우, 에릭남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이 출연하는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12월 첫 방송.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